자주 묻는 질문

충전 신청을 했는데 충전이 안돼요.

충전은 입금자명과 금액이 확인되는 즉시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꼭 가입한 분의 성함으로 입금해주세요. 입금을 완료했으나 10분 동안 충전이 되지 않을 경우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주문 취소 및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모든 주문 건은 실행 이전에만 취소가 가능하며, 실행 이후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서비스 이용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모든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실제 유저로 작업되나요?

소셜업은 모든 작업은 실제 유저들의 리워드 제공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자동로봇이나 매크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중복 주문이 가능한가요?

같은 링크로 중복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만 기존 주문이 완료된 후에 다음 작업이 시작됩니다.

다른 국가의 서비스 또는 개인 맞춤형 솔루션 제공이 가능한가요?

1:1 문의하기로 남겨주시면 타 국가 및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안내해드립니다.